우리의 철학 :
An artistic and leisurely life
예술적인 삶, 여유로운 삶


우리는 쏟아지는 일과 빠르게 지나는 시간 속에 잠식되어 숨조차 제대로 쉬지 못하고 쉼 없이 달리는 일상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고된 몸을 이끌고 집에 들어오면 급격히 무기력해지고, 나도 모르게 쉬는 것이 불안한 마음이 드는 요즘의 나날.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압박과 강박을 벗고 진정한 나를 찾는 여유일지도 모릅니다.


우리의 슬로건 :
TAKE A DEEP BREATH

심호흡하세요, 향을 맡으세요.


호흡을 깊게 하며 천천히 향을 만끽하세요. 

우리의 일상 속 순간, 시공간을 넘나드는 듯한 환상적인 곳, 상상 속 존재하는 신비로운 장소까지.

리운스는 다채로운 공간에서 발견한 여유로움을 향으로 표현하며, 여유의 정체성을 다양한 모션으로 제안합니다.

최상의 원료 그리고 섬세한 조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세련되고 의미 있는 향으로 나만의 여유를 그려보세요.

우리의 본질 :
We still shine with our flaws

결점 그대로 빛나는 존재


복잡한 사회의 잣대, 어지러운 평가, 쏟아지는 목소리에 둘러싸인 굴레를 벗어던지고 나만의 여유를 찾아 즐기는 것.

완벽하지 않아도 본질 그 자체로 빛나는 우리의 예술적인 모습 그대로,

리운스는 있는 그대로의 우리가 보낼 의미 있는 순간의 쉼을 아티스틱하게 그려냅니다.

우리의 정체성 :
Rules and de-rules

규칙 그리고 탈규칙


리운스의 모든 디자인 요소는 정형화되지 않은 균형의 미에서 출발합니다.

정교한 사각 프레임의 모서리를 깎아 규칙적인 듯 불규칙적인 형상, 반복적 굴곡으로 왜곡된 형태.

끊임없이 규칙과 탈 규칙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넘나드는 모습을 보여주어 매 순간 신선함을 가져다줍니다.

반복적 호흡의 비정형화된 추상적 모습을 거친 드로잉으로 표현한 자유로운 예술성은 리운스만의 독특하고 특별한 분위기를 빚어냅니다. 

우리의 믿음 :
Living together

함께 사는 것, 공생


비동물 식물성 원료, 유해성분 PEG 프리, 지속 가능한 산림경영 FSC 인증 친환경 종이 사용.

리운스는 건강하고 깨끗하게, 그리고 함께 살아갈 수 있는 클린하고 우수한 제품을 만듭니다.

공생할 수 있는 것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함께

파라벤, 프탈레이트 등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순수한 포뮬러로 안심하고 피부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